본문 바로가기

웅성웅성 수근수근

왓챠 플레이 가격 알아보고 방콕 시간 보내기

 

보통은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을 한다. 나도 넷플릭스를 꽤나 오랫동안 이용했는데, 막상 보려면 뭘 봐야될지도 모르겠고 해서 해지를 했었다. 

이번에 왓챠를 이용하게 됬는데, 유튜브에 이어즈앤이어즈 라는 영드 예고편을 보고 친구들과 같이 왓챠 플레이를 결재하게 되었다. 

https://play.watcha.net/contents/tPJZQ9K

 

이어즈&이어즈 - 왓챠플레이

[WATCHA EXCLUSIVE] 브렉시트 후의 영국, 기업가 출신 정치인 비비언 룩이 인기몰이를 하는 동안, 한 가정의 가족사가 해를 거듭하며 빠르게 펼쳐진다. 우리가 미래에 관해 기대하고 두려워하는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.

play.watcha.net

왓챠 플레이에는 한국 예능, 한국 드라마도 많았다. 이제는 볼 수 없을 줄 알았는 무한도전도 다시 볼 수 있어서 왓챠 플레이를 등록하게 됐다 ^-^~

왓챠 플레이 가격 알아보기

 

  • 베이직 : 7,900원 (/월), 최대 지원 화질 Full HD, 동시 재생 가능 수 1
  • 프리미엄 : 12,900원 (/월), 최대 지원 화질 Ultra HD 4K, 동시 재생 가능 수 4

나는 친구 3명과 프리미엄을 결제했다. 만약에 혼자 쓰게 되면 7,900원을 다 내야하니까 친구들을 모아서 결제하는게 이득, 이득, 개이덕 ^-^

장기 결제할수록 결제액이 조금씩 싸집니다. 

 

 

한국 작품 리스트

제가 왓챠 플레이를 결제한 이유 중에 하나가 한국 작품, 한국 예능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  • 아는형님
  • 무한도전 ( 무모한 도전도 있드아 ㅠㅠ )
  • 드라마 W
  • 크라임씬
  • 하트 시그널
  • 1박 2일 시즌 1 ~
  • 미스 트롯
  • 미스터 트롯

지금 방영 중인 프로그램도 볼 수 있고, 오래된 예능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!

 

반응형